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오늘은 kt 요금제 종류 알아보도록 할게요. 국민중에 이제는 스마트폰을 쓰지 않는 분을 더 찾기가 힘들어진 것 같아요. 다양한 요금제가 있지만 요즘엔 기본적으로 데이터 요금제를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고요. 일단 어쨌든 통신기술이 많이 좋아져서 요금제도 거의 일원화가 되가고 있지만 세부적으로 보면 조금씩 다른 부분이 존재하고 있긴 있는것 같아요.

KT 요금제 종류

이제 스마트폰은 정말 우리 삶에서 뗄레야 뗄 수 없는 수준으로 된 것 같아요. 기본적인 메신저부터 24시간 사람을 들들 볶기도 하고 sns를 수시로 즐기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 오프라인에서 친구랑 만나도 대화를 조금 하다가 서로 스마트폰만 만지작 거리는 사람들도 많이 보이니까요. 그리고 출퇴근시에 유튜브들 많이 보시던데 그러면 데이터가 엄청나게 들겠죠?

KT 요금제 종류

그래서 핸드폰 요금제도 요즘에 다양하게 연령대별, 데이터별로 다양하게 나온것 같아요. 그런데 능동적으로 계획을 가지고 핸드폰 요금제를 설정하시는 분은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대부분 대리점 직원들이 이것저것 설정을 해준 것을 그대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단 어느 정도 폰이 손에 익었고 자신의 사용 패턴을 알게 되었다면 적절하게 요금제를 알아보고 교체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스마트폰 요금 중에서도 kt 요금제 추천드려보려고 해요.요즘에 우리나라의 통신기술이 엄청나게 발전해서 세계 최초로 5g 통신이 상용화가 되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유명한 3사 모두 5g 요금제를 출시하고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모두 같은 5g라고 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니에요. 각각 세부적인 차이가 조금씩 있어요. 그리고 월 마다 기본적으로 납부하는 금액이 조금씩 달라도 세부사항은 때문에 어느 정도 확인을 해보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리는 편이에요.

 

 

그리고 제가 왜 kt 요금제 종류를 추천해드리냐 하면 타사 대비 가격대 성능비가 조금이라도 낫기 때문입니다. 사실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는 않지만 3사가 가격 차이가 살짝 나고 있고요, 거기서 통신망 차이도 좀 나겠죠. 그런데 kt는 가격도 모 사에 비해 저렴하면서 통신망은 모 사에 비해 낫다는 평가를 듣고 있기 때문이죠.

 

KT 요금제 종류

이번에는 kt 요금제 종류 추천해드릴 텐데요. 그 중에서도 kt 5g 요금제 살펴볼게요. 5g 요금제 중에서도 슈퍼플랜 요금제가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베이직의 경우 월 8만원의 요금으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해외에서도 sns를 비롯한 인터넷 서비스 등을 무제한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KT 요금제 종류

그다음은 스페셜 요금제이에요. 스페셜 요금제는 월 10만원대의 요금인데요, 조금 부담될 수 있지만 속도 제한없는 무제한이 기본이에요. 게다가 단말기 보험 월정액을 kt 멤버쉽 포인트로 납부 가능해요. 거기다가 kt VVIP 전용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KT 요금제 종류

그 다음은 프리미엄이에요. 가장 고급형 요금제라 기본료가 월 13만원에 육박하는 요금제긴 해요. 그러나 유튜브, 구글맵 같이 해외에서도 자주 쓰는 인터넷 서비스를 끊기지 않고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요. 게다가 이 요금제를 이용하게 된다면 스마트폰 이외에 다른 스마트기기를 사용할 때 요금을 대신 내주는 혜택도 볼 수 있으니 패드나 워치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한큐에 해결할수 있는 요금제로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다소 비싼 요금제를 알려 드렸는데요, 저렴한 KT 요금제 종류도 있어요. 슬림 요금제 인데요, 한달에 8기가바이트를 사용하고 속도제어가 걸리는 무제한입니다. 그런데 평소에 와이파이를 사용할 일이 많거나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않는 다면 크게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생각이 되네요. 그런데 KT 요금제를 추천해 드리자면 이 중에서 가장 합리적인 부분은 베이직이 아닌가 싶어요.

 

기타 할인들을 함께 곁들인 다면 좋은 가격으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니까요.아직 5g가 상용화가 안되서 이용하기 좀 불안하다고 싶은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요. 그러나 실제로 사용해 보시면 그런 걱정은 쑥 들어갈 테니 걱정 마시고 KT 요금제 종류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